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여성최음제 종류와 성분 ★HTTP://SIN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여성최음제 요힘빈후기,

Author
스피드
Date
2017-09-14 07:03
Views
5
설명:학문적·대중적 관심에도 불구하고, 과학적 연구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 전통적으로 최음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품 중에 생식비뇨기관에 직접적으로 생리작용을 한다고 알려진 화학제는 없다. 성욕을 일으키는 식품에 대한 선호는 민간적인 믿음에 기초를 두고 있다.
알코올과 마리화나 같은 탈억제 작용을 통해서 성적흥분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종류의 약물을 제외하면 현대의학은 매우 한정된 수의 최음제만을 인정한다. 칸타리디스, 요힘빈 등은 주로 배설할 때 비뇨기관을 자극하여 성적 각성을 촉진시킨다.
사람이 이 물질에 접촉하면 피부에 수포가 생기고, 최음제로 섭취하면 매우 위험하다. 요힘빈은 비록 최음제로 장려되어 왔지만 독성을 일으키는 용량에서만 흥분효과가 나타난다는 문제가 있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사이트 클릭↓↓
★http://sin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30212037_2

최음제는 시각·촉각·후각·청각을 이용하는 정신생리학적인 것과 음식, 알코올성 음료, 약, 미약, 의약 조제품같이 복용하는 것의 2가지로 분류된다.

내복용 최음제에 대한 지속적인 학문적·대중적 관심에도 불구하고, 과학적 연구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 과학적 연구는 남성 발기불능의 치료에 대한 약이나 호르몬의 주기적인 검사에 한정되었다. 이것에 대한 대부분의 저서들은 인습적으로나 민간에서 통용되었던 물질을 비과학적으로 편집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전통적으로 최음효과가 있는 식품으로는 생선·야채·양념류로 유사 이래 가장 많이 사용되었으나, 이들 식품 중에 생식비뇨기관에 직접적으로 생리작용을 한다고 알려진 화학제는 없으며 성욕을 일으키는 식품에 대한 선호는 민간적인 믿음에 기초를 두고 있다고 결론내릴 수 있다. 특정 음식이 성욕에 효과가 있다는 일반적인 믿음은 인습에서 유래한다고 생각된다. 만약 어떤 사물이 생식기관을 닮았다면 그것은 성적능력이 있다고 여겼는데, 이는 마치 인삼의 뿌리와 코뿔소의 뿔가루가 전설적으로 최음효과가 있다고 믿어져 온 것과 마찬가지이다.

알코올과 마리화나 같은 탈억제 작용을 통해서 성적흥분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종류의 약물을 제외하면 현대의학은 매우 한정된 수의 최음제만을 인정하고 있다(→ 알코올 소비).

칸타리디스, 요힘빈 등은 주로 배설할 때 비뇨기관을 자극하여 성적 각성을 촉진시킨다.

칸타리디스 또는 칸타리딘은 물집청가리를 부수어 말린 잔류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전통적으로 가축의 번식을 촉진시키기 위해서 수컷의 성적 흥분제로 사용되었다. 사람이 이 물질에 접촉하면 피부에 수포가 생기고, 최음제로 섭취하면 매우 위험하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사이트 클릭↓↓
★http://sin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eb%8b%a4%ec%9a%b4%eb%a1%9c%eb%93%9c-1

요힘빈은 중앙 아프리카에서 몇 세기 동안 성적 능력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사용된 요힘베의 수피에서 추출해낸 결정성 알칼로이드 물질이다. 비록 최음제로 장려되어 왔지만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이것을 사용한 후에 나타나는 성적 능력의 임상적 변화는 암시 때문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왜냐하면 독성을 일으키는 용량에서만 흥분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