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천연비아그라 라고도 하는 요힘빈YOHIMBINE사용방법,★HTTP://GM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요힘빈구입방법,요힘빈가격,

Author
스피드
Date
2017-09-14 07:47
Views
4
일명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우며 Yohimbe 나무의 껍질로 만들며 그 껍질의 추출물이 최음제 및 성기능강화제로 사용된다.

요힘빈(yohimbine)는 요힘베라는 나무의 껍질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성중추신경을 흥분시키는 작용이 있어 아프리카에서는 전통적으로 발기부진을 치료하고 성적욕구를 자극하는데 요힘베를 사용하였다.색은 붉은색이 도는 갈색이며 맛은 독특하다.

유럽에서도 비아그라가 나오기 전에는 남성의 성기능 이상에 요힘베를 처방하기도 하였다.

아프리카 사람들사이에서는 `악어나무’ 또는 `5시 나무’라는 별명으로 통한다. 요힘베 가루를 몇 g만 마시면 “도마뱀이 악어가 되고” 새벽까지 남성의 힘이 지속되기 때문이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gm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30212037_2

이 나무는 서 아프리카, 콩고, 카메룬의 열대 숲(아프리카 적도 해안지역) 에서 자라며, 키가15~18미터이다. 원주민들은 이 나무껍질를 혼례춤을 출 때 사용해 왔다. 반투족은 요힘베를 먹고 ’일주일 넘게’ 북을 치고 춤추며 사랑을 나누는 등 떠들썩한 잔치를 벌이곤 했다.

‘요힘빈’은 요힘베(Yohimbe) 나무의 껍질에 함유돼 있는 알칼로이드로, α-아드레날린 차단 및 혈관 확장 작용을 한다.

이 혈관 확장 작용이 발기에 도움을 주고, 또 아프리카 원주민이 최음제로 사용하는데 착안해 음위(임포텐츠) 치료에 사용하기도 한다.

비아그라가 나오기 훨씬 전부터 케냐를 비롯한 중서부 아프리카에서는 강력한 최음제로 `요힘베’ 나무껍질이 이용돼 왔다.

요힘베 나무껍질은 가루로 만들어 끓는 물에 넣어 차로 마시기도 한다,또 태워서 연기로 들이마시는 방법도 있다.

Georgia주에서는 이것으로 만든 약을 금지시키고 있다.

상담 주문 바로가기

★http://gm88.ana.kr★

카톡:ksd8

텔레그램:vtr8949

아프리카에서는 최음제로 공공연히 거래돼 온 요힘베 나무의 최음성분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은 금기시 돼 있다.

서아프리카에서 처음 재배가 시작되었다. 잎은 길이 3~5인치, 둥근 모양이다. alkaloid를 많이 함유하므로, 알콜과의 반응과 항히스타민 현상이 주의된다.

`사랑의 나무’ 요힘베에 강력한 최음제가 함유돼 있다는 사실이 외부로 처음 알려진 것은 영국의 아프리카 식민통치때. 1915년 런던의 제약협회 과학자들은 요힘베 나무껍질로 만든 요힘빈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엉덩이 부위의 반사운동을 증대시킨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확인했다.

최근에는 염산요힘빈 이라는 가루 형태의 순수한 화확 물질이 추출되었다.

정품 요힘빈Yohimbe 상담문의:★http://gm8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